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공지사항(구매/입찰)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정공고)긴급-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 실시
작성일: 2019-04-10 조회수: 142 담당자: 강상현
입찰기한: 2019-04-25 11:0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20190410_(수정공고)입찰공고_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hwp 파일의 QR Code 20190410_(수정공고)입찰공고_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hwp  20190410_(수정공고)입찰공고_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hwp ,   20190409_제안요청서(구내서점위탁업체선정)_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hwp 파일의 QR Code 20190409_제안요청서(구내서점위탁업체선정)_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hwp  20190409_제안요청서(구내서점위탁업체선정)_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운영업체 선정.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9-33

 

긴급 수 정 입 찰 공 고


2. 입찰일정의 입찰 등록마감 및 개찰 일시가 사정에 의해 변경되어 이를 다시 수정공고하오니 업무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 사업명: 전주대학교 구내서점 위탁업체 선정

. 업장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내 스타센터 1

. 사업기간: 2019. 5. 1.~2024. 4. 30.(계약일로부터 5년간)

. 예정가격: 임대보증금 금오천만원(5,000만원), 연임대료 금이천사백만원(2,400만원)(최소기준)

2. 입찰일정

구 분

현장설명(의무참가)

입찰등록 마감

개찰일시 및 장소

일 시

2019. 4. 15.() 14:00

2019. 4. 25.() 11:00

2019. 4. 25.() 11:3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총액입찰 및 최고가 낙찰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최고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서점 운영(2년 이상) 유 경험 업체

. 파산자, 금융기관등록 신용불량자, 금치산자, 한정치산자를 제외한 개인 또는 법인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7. 사업설명(현장설명회)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석(미참석 시 입찰불가)해야 하며, 입찰일정에 표기된 정시 내에 입실하지 않을 시 현장설명 참석불가

. 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제출서류

1) 회사대표: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신분증

2) 대리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가 시)

. 입찰보증보험증권 1.

. 입찰서 1.

. 실적증명서 1.

 

9. 기타사항

. 본 용역 상시입찰로서 현장개찰로 진행되며, 상시투찰은 현장설명 이후부터 입찰일 개찰시간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당해 용역 상시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효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