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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 - 2019학년도 전주대학교 도서관 국내도서 구입 단가계약 업체선정

전주대공고 제2019 14

 

(긴급)2019학년도 전주대학교 도서관 국내도서 구입 단가계약 업체 선정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긴급)2019학년도 전주대학교 도서관 국내도서 구입 단가계약 업체 선정

   나. 예정금액: 300,000,000(부가세 포함)

   다. 계약기간: 2019. 3. 1.~2021. 2. 28.

   라. 납품도서: 국내발행 교양·전공·학술도서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입찰공고

입찰등록마감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19. 1. 18.()

2019. 1. 31.()

10:00~11:00

2019. 1. 31.()

14:00~

장 소

본교 홈페이지

본관3층 총무지원실

본관3층 소회의실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도서관(공공, 학교, 대학 등) 납품실적이 15천만 원 이상인 업체(국세청 발행 재무제표 제출)로서 기존 납품처에서 납품기간과 납품율을 증빙자료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다. 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로서 입찰참가를 신청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물품 및 공사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미 자격자가 고의 입찰 참가 판단 시 관련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접수일시: 2019. 1. 31.() 10:00~11:00(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

     2)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봉투에 밀봉/직인)

     3)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직원 참가 시)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납품실적증명서 1

     8) 제안서 및 제안서요약본 각 6

     9) 제안서 수록 CD 1매 혹은 USB파일

     10)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11)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전주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402-82-00013)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결과발표 일정

   가. 제안서 발표: 업체별 15분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나.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2019. 1. 31.() 14:00~ / 본관3층 소회의실

   다. 제안서 평가: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라.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됩니다.

   나. 제안서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다.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라.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름.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제안요청서)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됩니다.

   라.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도서 구매계약 특수조건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추정 물량 및 구매금액은 증·감 조정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건은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22(간행물 정가표시 및 판매)의 적용 대상입니다.

 

10. 특이사항: 입찰 신청 및 제안서 제출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2019. 1. 18.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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