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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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공고)긴급-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작성일: 2018-11-05 조회수: 334 담당자: 강상현
입찰기한: 2018-11-20 10:0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20181105_(수정공고)용역입찰공고_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계획1.hwp 파일의 QR Code 20181105_(수정공고)용역입찰공고_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계획1.hwp  20181105_(수정공고)용역입찰공고_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계획1.hwp ,   2.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파일의 QR Code 2.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2.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   3.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용역).hwp 파일의 QR Code 3.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용역).hwp  3.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용역).hwp ,   20181031_제안요청서_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계획.hwp 파일의 QR Code 20181031_제안요청서_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계획.hwp  20181031_제안요청서_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계획.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8-94

 

 

긴급 - 용역 입찰 공고

   

입찰등록 마감 및 제안서 발표일이 변경되었으므로 업무에 참조하시길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상황

. 용 역 명: 온라인 공개강좌(MOOC) 콘텐츠 개발

. 용역예정금액: 45,000,000(사천오백만)(부가세포함)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191월까지(3개월간)

. 용역범위: 붙임 자료 참조

 

2. 입찰일정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제안서발표회

일 시

없음

2018. 11. 20.() 10:00

2018. 11. 20.() 14:0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90%) 및 가격평가(10%)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 후 기술평가점수 76.5(배점한도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

.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실시,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력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의한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사업 업종코드:1468)으로 등록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대학, 공공기관 이러닝 콘텐츠 개발 실적인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입 찰 무 효: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가시)

. 입찰보증서 1.

. 가격제안(입찰)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각 1.

. 제안서 및 제안서 요약본 8(제안내용이 수록된 USB 1개 별도 제출)

. 제안요청서 내 붙임문서 및 증빙서류 각 1.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교수학습개발센터(063-220-29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1. 5.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