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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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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 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학술용역 결과보고서 출판업체 선정
작성일: 2018-11-01 조회수: 109 담당자: 조준연
입찰기한: 2018-11-12 11:0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4
첨부 : 01_입찰공고문_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결과보고서 출판.hwp 파일의 QR Code 01_입찰공고문_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결과보고서 출판.hwp  01_입찰공고문_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결과보고서 출판.hwp ,   02_제안요청서_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결과보고서 출판.hwp 파일의 QR Code 02_제안요청서_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결과보고서 출판.hwp  02_제안요청서_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결과보고서 출판.hwp ,   03_청렴이행각서.hwp 파일의 QR Code 03_청렴이행각서.hwp  03_청렴이행각서.hwp ,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파일의 QR Code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04_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전주대공고 제2018 93

 

(긴급)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학술용역 결과보고서 출판업체 선정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긴급)동국사 소장 일제강점기 문화유산 학술용역 결과보고서 출판업체 선정

   나. 제작규모: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35,000,000(부가세 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 ~ 2018. 12. 31.

   마. 사업범위: 출판에 관한 일체사항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18. 11. 1.()

2018. 11. 12.()

09:00~11:00

2018. 11. 12.()

14:00~

장 소

본교 홈페이지

본관3층 총무지원실

산학협력단 회의실

(대학본관 2)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다. 입찰공고일 이전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에 의거하여 출판사 신고를 필한 사업자

   라. 최근 3년간 단일 건으로 일천일백만원 이상의 역사관련 출판물을 납품한 실적이 1건 이상인 사업자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접수일시: 2018. 11. 12.() 09:00~11:00(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

   다. 입찰관련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

     2)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 1

     3)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직원 참가 시)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8) 출판사 신고필증 1

     9) 4대 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

     10) 납품실적증명서 1

   라. 제안발표관련 제출서류

     1) 제안서 7(A4규격, 원본1, 사본6)

     2) 제안서 수록 CD 1매 혹은 USB파일

     3) 실적물 3(평가 후 반환)

     4) 편집 시안: 2

     5)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을 제출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결과발표 일정

   가. 제안서 발표 일시: 2018. 11. 12.() 14:00~

   나. 제안서 발표 장소: 전주대학교 본관 2층 산학협력단 회의실

   다. 제안서 발표 : 업체별 15분 발표, 10분 이내 질의 응답

   라. 제안서 평가: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마.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됩니다.

   나. 제안서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다.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라.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름.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제안요청서)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특이사항 : 입찰 신청 및 제안서 제출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2018. 11. 1.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