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유류 구매 연간 단가계약 입찰

전주대공고 제2018-75

연간 단가계약 입찰 공고

1. 입찰내역.

입찰명

단가계약 기간

비 고

유류구매 연간 단가계약

2018. 11. 7.~2020. 11. 6.(2)

휘발유/경유/실내등유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입찰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2018. 10. 11.

()

본교

홈페이지

2018. 10. 22.()

10:30

2018. 10. 22.()

11:00~11:30

2018. 10. 22.()

11:30~

본관 3층 소회의실

의무 참석

본관 3층 소회의실

본관 3층 소회의실

. 입찰 설명회 참가자격 : 회사대표 또는 직원(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지참)

. 입찰 설명회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1

2)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직원 참석시)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 4대 정유사(SK, GS, 현대, S-OIL)의 휘발유/경유 및 실내등유를 취급하는 업체

. 입찰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입찰 공고시까지 사업장 소재지가 전주시 지역인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연간 구매예정 금액(50,000,000원 기준)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2,500,000)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

.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직찰 시 제출서류 및 입찰방법

.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 입찰은 입찰일(2018. 10. 22.) 당일의 SK정유사 실내등유 공장도가를 기준으로 본교에 납품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찰서에 기재

 

7.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실내등유 당 금액을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과 가장 근접하게 입찰한 업체와 시담을 통해 낙찰자 결정

. 입찰 금액이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결과 합계 금액이 동일할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 문의

- 입찰관련: 총무지원실 구매 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1011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