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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 - 데이터베이스 감사 및 로깅 솔루션 구매업체 선정 입찰

전주대공고 제2018 61

 

(긴급)데이터베이스 감사 및 로깅 솔루션 구매업체 선정 입찰

 

1. 입찰 개요

. 입찰명: (긴급)데이터베이스 감사 및 로깅 솔루션 구매업체 선정 입찰

. 제작규모: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47,850,000(부가세 포함)

.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1개월

. 사업범위

1) 데이터베이스 감사 및 로깅 솔루션(DB 접근제어 기능 포함) 1식 납품 및 구축

2) 제품 정책 적용 및 서비스 정상 가동 확인

3) 솔루션 운영자 교육 및 기술지원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일시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18. 8. 24.()

2018. 9. 7.()

09:00~11:00

2018. 9. 7.()

14:00~

장 소

본교 홈페이지

본관3층 총무지원실

본관3층 대회의실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사업자

.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 사업(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의 신고를 필한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는 사업자

. 최근 3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에 DB접근제어, 로깅 및 감사 시스템을 납품한 실적이 1건 이상인 사업자

. 공급사는 소프트웨어 벤더로부터 기술 지원 확약을 받은 인증업체만 가능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 접수일시: 2018. 9. 7.() 09:00~11:00(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 접수장소 :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

2)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 1

3)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직원 참가 시)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납품실적증명서 및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각 1

8) 제안서 및 제안서요약본 각 7(A4규격, 요약본은 4매 이내, 자유양식)

9) 제안서 수록 CD 1매 혹은 USB파일

10)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입찰금액의 5% 이상)

11)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자료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전주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402-82-0001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결과발표 일정

. 제안서 발표 : 업체별 15분 발표, 10분 이내 질의 응답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 2018. 9. 7.() 14:00~ / 대학본관 3층 대회의실

. 제안서 평가: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됩니다.

. 제안서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90, 가격평가 1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름.

 

9.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 제안요청서)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므로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특이사항 : 입찰 신청 및 제안서 제출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2018. 8. 24.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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