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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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재공고)-LINC+사업 참여학과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컨설팅 용역
작성일: 2018-05-29 조회수: 208 담당자: 유봉수
입찰기한: 2018-06-12 11:0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산학협력단장).hwp 파일의 QR Code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산학협력단장).hwp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산학협력단장).hwp ,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파일의 QR Code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   (최종)_전주대 수요자중심교육과정 개발 컨설팅 제안요청서 180508.hwp 파일의 QR Code (최종)_전주대 수요자중심교육과정 개발 컨설팅 제안요청서 180508.hwp  (최종)_전주대 수요자중심교육과정 개발 컨설팅 제안요청서 180508.hwp ,   긴급 - 입찰재공고(LINC+사업 참여학과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컨설팅 용역).hwp 파일의 QR Code 긴급 - 입찰재공고(LINC+사업 참여학과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컨설팅 용역).hwp  긴급 - 입찰재공고(LINC+사업 참여학과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컨설팅 용역).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8-36

 

 

긴급 -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LINC+사업 참여학과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컨설팅 용역

. 사업예산 : 51,000,000(금오천일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 입찰정보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입 찰 일 정

구 분

입찰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회

일 시

2018.05.29.()

2018.06.12.() 11:00

2018.06.12.() 14:00

장 소

본교 홈페이지에 게시 공고

본교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

314호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80%(80)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하고,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건으로 4천만원 이상 국내 소재 4년제 대학의 교육과정컨설팅 관련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 하도급 실적은 제외하며, 실적증명서는 다음 요건을 충족하여야함.

1)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납품 완료된 실적에 한함

2) 실적은 발주처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실적증명원 원본(원본대조필을 날인한 사본은 인정하지 않음)을 제출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입 찰 무 효 :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 실적증명서 1.

. 가격제안(입찰)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각1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6(제안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USB 1매 첨부)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

 

8. 기 타 사 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063-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LINC사업단(063-220-299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5. 29.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