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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산학협력단 외부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워크스테이션 외 4종 구매 재입찰(긴급)

전주대공고 제2018-35

물품구매 재입찰 공고

1. 입찰명 : 산학협력단 외부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워크스테이션 외 4종 구매 재입찰(긴급)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2018. 5. 23.

()

본교 홈페이지

2018. 5. 30.()

14:00

2018. 5. 30.()

14:30~15:00

2018. 5. 30.()

15:00~

본관 3층 소회의실

의무 참석

본관 3층 소회의실

본관 3층 소회의실

1) 물품명: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 네트워크 스위치

2) 수량 및 규격: 워크스테이션 2

네트워크 스위치 1

16GB(128GB) 8

16GB(256GB) 16
네트워크 어댑터 1세트

- 세부규격은 물품규격서 참고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정한 자격을 갖춘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 공사 면허를 보유한 업체

. 계약 후 30일 이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

.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

.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특수목적컴퓨터 4321159401) 1

 

6. 직찰 시 제출서류

.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 세부산출내역서(견적서) 1(자유양식/입찰서에 동봉)

 

7. 제품 공급 시 추가 제출서류(모든 제품에 해당)

. 제조사 및 공급자 증명원(Manufacture’s & Supplier’s certificate)

. 기술지원확약서(Technical support certificate)

 

8. 낙찰자 결정방법: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기타사항

.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 입찰참가 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 문의

- 물품관련: 탄소나노신소재공학과(063-220-2525)

- 입찰관련: 총무지원실 구매 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523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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