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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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수정공고) - 해동 학술 정보실 디자인 설계용역
작성일: 2018-04-04 조회수: 311 담당자: 유봉수
입찰기한: 2018-05-02 11:00 현장설명: 2018-04-10 16:00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파일의 QR Code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파일의 QR Code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   긴급(수정공고) - 해동 학술 정보실 디자인 설계용역.hwp 파일의 QR Code 긴급(수정공고) - 해동 학술 정보실 디자인 설계용역.hwp  긴급(수정공고) - 해동 학술 정보실 디자인 설계용역.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8-22

 

 

긴급 - 용역 입찰 수정공고

 

4. 입찰참가 자격 기존 가항과 나항의 사항이 본교 사정에 의해 아래와 같이 바뀌었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해동 학술 정보실 디자인 설계용역

. 설치위치 : 전주대학교

. 사업예산 : 15,000,000(금일천오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간

.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 입찰정보란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입 찰 일 정

구 분

현장 설명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회

일 시

2018.04.10.() 16:00

2018.05.02.() 11:00

2018.05.02.() 14:00

장 소

본교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

본교 대학본부 3층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한 후 배점한도의 85%(85)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하고,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 개설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및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설계서(설계도면, 공사시방서 등)는 현장설명 후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

. 현장설명 참가자격

1) 대리인

2) 회사대표

. 제출서류

1) 대리인 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2) 회사대표 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신분증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 :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4-(입찰참가자격)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사본 각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 실적증명서 1.

. 설계경기지침서 내 제출도서

 

9. 기 타 사 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220-21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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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