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공지사항(구매/입찰)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긴급(재공고) - 외국어교육 운영 위탁업체 선정
작성일: 2018-02-13 조회수: 453 담당자: 유봉수
입찰기한: 2018-02-27 10:00 현장설명: 없음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긴급 - 입찰재공고(외국어교육운영위탁업체선정).hwp 파일의 QR Code 긴급 - 입찰재공고(외국어교육운영위탁업체선정).hwp  긴급 - 입찰재공고(외국어교육운영위탁업체선정).hwp ,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파일의 QR Code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파일의 QR Code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기술용역입찰유의서.hwp ,   2018학년도 외국어 교육 위탁업체 선정 요청서(최종).hwp 파일의 QR Code 2018학년도 외국어 교육 위탁업체 선정 요청서(최종).hwp  2018학년도 외국어 교육 위탁업체 선정 요청서(최종).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8-14

 

긴 급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외국어교육 운영 위탁업체 선정

. 사업위치 :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효자동 2)

. 사업기간 : 2018.03.01 2020.02.28.(2년간)

. 운영조건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 찰 일 정

구 분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회

일 시

2018.02.27.() 10:00

2018.02.27.() 14:0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층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및 제안서 PT 평가점수를 종합하여 평가점수를 산출한 후 80점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하고,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최근 3년 이내에 4년제 대학에서 외국어 교육 사업을 5개 이상 하여야 하며, 1개 대학당 연간 실적 1억원 이상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업체는 설립연도가 최소 5년 이상이어야 함. , 하도급 실적 제외.

1)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운영 완료 또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실적에 한함

2) 실적은 발주처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실적증명원 원본(원본대조필 날인에 의한 사본은 인정하지 않음)을 제출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 실적증명서 1

. 제안서 각 8(제안서 및 요약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USB 1매 첨부)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

 

7. 기 타 사 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기초융합교육원(220-47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같이 공고합니다.

 

2 0 1 8 . 0 2 . 1 3 .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