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 - 전주대학교 구내 식당 위탁운영사업자 선정

  • 등록일 : 2017-11-08
  • 조회수 : 830
  • 작성자 : 유봉수
  • 입찰기한 : 2017-12-06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5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7-68

 

긴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전주대학교 구내 식당 위탁운영사업자 선정

. 사업위치 :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31200번지 전주대학교내

. 사업기간 : 2018.02.01 2021.12.31.(3년간)

. 운영조건 : 제안요청서 참조(사업설명회시 배부 예정)

2. 입 찰 일 정

구 분

사업설명회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회

일 시

2017.11.17.() 14:00

2017.12.06.() 11:00

2017.12.06.() 14:0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의무참가사항임)

본교 대학본관 4층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 1차 평가(서류심사)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한 후 상위 4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PT 기회를 부여함. 제안 발표 후 70점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하고,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식품위생법에 의한 위탁급식영업을 신고한 업체로서,

. 2016년도 순수단체급식 매출액이 200억원 이상인 업체이고, 공고일 기준 1개 이상 대학에서 운영 중이며, 한 개 이상의 단일사업장 내 1200식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 2016년 매출실적은 제안요청서 별지 제3호 서식에 의거 회계법인에서 발급한 단체급식 매출실적 및 재무비율 확인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사업설명

. 제안요청서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자에게 한하여 배부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위탁급식영업신고서 사본 각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 단체급식 매출실적 및 재무비율 확인서 1, “4. 입찰참가 자격의 나항증빙자료.

.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0(제안서 및 요약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USB 1매 첨부)

 

8. 기 타 사 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 0 1 7 . 1 1 . 0 8 .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