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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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재공고) - 수퍼스타 어린이집 리모델링공사(설계 및 시공 일괄공사)
작성일: 2017-09-05 조회수: 103 담당자: 유봉수
입찰기한: 2017-09-22 11:00 현장설명: 2017-09-11 16:00 연락처: 063-220-2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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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대학교 공고 제2017-57

 

긴급 - 설계시공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수퍼스타 어린이집 리모델링공사(설계 및 시공 일괄공사)

. 위 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효자동 2) 전주대학교 수퍼스타 어린이집

. 공 사 비

- 설계금액 : 100,000,000(금일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5일간

2. 입 찰 일 정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설명 및 평가

일 시

2017.09.11.() 16:00

2017.09.22.() 11:00

2017.09.22.() 14:0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 의무참가 사항입니다.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한 후 70점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하고,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 종합평점 결과 70점 이상인 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 평가항목에서 추진방향, 공간계획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4. 입찰참가 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공고일 현재 전라북도 도내에 위치한 업체로

. 최근 3년 이내에 1건 공사가 8천만원 이상의 실내건축 전공 실적이 있는 업체. , 하도급 실적은 제외하며, 준공실적증명서는 다음 요건을 충족하여야함.

1) 실적은 현장설명일 기준 3년 이내에 준공된 실적에 한함.

2) 실적은 발주처 또는 관련 협회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공사실적증명원 원본을 제출하여야함.(원본대조필 불가)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및 본교에서 발주한 공사 중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설계서(설계도면, 공사시방서 등)는 현장설명 후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

. 제출서류

1) 대리인 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2) 회사대표 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신분증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공사입찰유의서 제7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 : 본교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실내건축공사업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1.(원본대조필 날인)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실적증명서 1.

. 입찰보증서 1.

. 입찰서(봉함하여 상시 입찰함에 투입).

 

9. 기 타 사 항

. 본 공사는 제안서 입찰로서 제안서 평가로 진행되며, 제안서 및 각종 서류는 현장설명 이후부터 평가일 11:00까지 본교 총무지원실로 접수된 경우에만 유효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안전관리비 등을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현장 설명 및 공사설계 등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 공사담당(220-218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공사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9. 05.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