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 - 천정형 냉․난방기 수리 용역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7-48

 

 

긴급 -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천정형 냉난방기 수리 용역

. 용역예정금액 : 70,476,600(금칠천사십칠만육천육백원) /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2017.08.01. 2018.07.31.

. 본 건은 단가 계약임.

2. 입 찰 일 정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개찰일시 및 장소

일 시

2017.07.24.() 14:00

2017.07.27.() 14:00

2017.07.27.() 14:30

장 소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 의무참가 사항입니다.

본교 대학본관

3307호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관

3315호 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 및 최저가낙찰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공사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입 찰 무 효 : 본교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

. 입찰서(봉함하여 상시 입찰함에 투입)

 

 

8. 기 타 사 항

. 본 용역은 상시입찰로서 현장개찰로 진행되며, 상시투찰은 입찰공고 이후부터 입찰일 14:30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당해 용역 상시 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효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계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용역 내용 및 시방서 등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 담당(220-2489)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같이 공고합니다.

 

2 0 1 7 . 0 7 . 1 7 .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