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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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대학교 학생생활관 청소 용역
작성일: 2017-07-04 조회수: 153 담당자: 통합 관리자
입찰기한: 2017-07-25 11:00 현장설명: 2017-07-11 15:00 연락처: 스타타워(유)
첨부 : 1. 청소용역입찰공고_170704.hwp 파일의 QR Code 1. 청소용역입찰공고_170704.hwp  1. 청소용역입찰공고_170704.hwp ,   2.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_170704.hwp 파일의 QR Code 2.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_170704.hwp  2.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_170704.hwp ,   3. 기술용역입찰유의서_170704.hwp 파일의 QR Code 3. 기술용역입찰유의서_170704.hwp  3. 기술용역입찰유의서_170704.hwp ,   4.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_170704.hwp 파일의 QR Code 4.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_170704.hwp  4.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_170704.hwp

 

스타타워() 공고 제2017- 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전주대학교 학생생활관 청소 용역

. 위 치 :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효자동 2) 전주대학교 학생생활관내

. 용역기간 : 2017.08.01 2020.06.30(35개월)

. 용역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 찰 일 정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마감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17.07.11() 15:00

2017.07.25.() 11:00

2017.07.25.() 15:00

장 소

스타타워 2S201

* 의무참가 사항입니다.

스타타워 2S201

스타타워 4층 세미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안서에 의한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평가점수를 산출한 후 70(100점 만점) 이상 득점한 자들을 협상대상업체로 선정하고, 협상대상업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내용에 대하여 합의될 경우 낙찰자로 결정함.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의 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4. 입찰참가 자격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을 신고(면허)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단일계약 건으로 청소 용역 3억원 이상(1년 기준)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는 다음 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1)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완료 또는 진행 중인 실적에 한함.

2) 공공기관이라 함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고일 현재 기획재정부에서 지정한 공공기관또는 대학을 말함.

3) 실적은 발주처 또는 관련 협회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실적증명원 원본을 제출하여야함.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스타타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면허)증 사본 각1

. 법인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 실적증명서 1

. 제안서 각 7(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1매 첨부)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

 

8. 기 타 사 항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는 각각 다른 봉투에 넣어 직접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았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조건은 제안서의 내용에 우선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 및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스타타워() (239-551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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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타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