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공지사항(구매/입찰) 게시글의 상세 화면
농산물 잔류농약 검사를 위한 소모품 구매 입찰
작성일: 2017-05-10 조회수: 181 담당자: 윤평강
입찰기한: 2017-05-19 14:00 현장설명: 2017-05-19 14:00 연락처: 063-220-2144
첨부 : 소모품 리스트 및 규격서.xlsx 파일의 QR Code 소모품 리스트 및 규격서.xlsx  소모품 리스트 및 규격서.xlsx ,   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파일의 QR Code 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입찰참가신청서_및_입찰서, 청렴이행각서.hwp ,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파일의 QR Code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특수조건.zip

전주대공고 제2017-26

물품구매 입찰 공고

 

1. 입찰명 : 농산물 잔류농약 검사를 위한 소모품 구매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2017.05.10.(수)

본교 홈페이지

2017.05.19.()

14:00

2017.05.19.()

14:30 ~ 15:00

2017.05.19.()

15:00 ~

본관 3층 소회의실

본관 3층 소회의실

본관 3층 소회의실

   1) 물품명: 농산물 잔류농약 검사를 위한 소모품

   2) 수량/규격: Ammonium formate 28/ 물품규격서 참조

   3) 납품: 계약일 ~ 계약일+45일 이내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직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나. 세부산출내역서(견적서) 1(자유양식/입찰서에 동봉)

 

7. 낙찰자 결정방법: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 업체가 1인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다. 문 의

   - 물품관련: EM환경연구센터 남영민 과장(063-220-2950)

   - 입찰관련: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0510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