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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전주대학교 학생생활관(스타타워A동 외 7개동) 통합경비시스템

스타타워() 공고 제 2017 4

 

통합경비시스템용역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전주대학교 학생생활관(스타타워A동 외 7개동) 통합경비시스템

. 용역현장: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학생생활관

세부사항은 계약특수조건 참조

. 용역기간: 2017. 6. 1 ~ 2022. 5.31(60개월)

. 예 산 액: 금이억구천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연간금액)

 

2. 입찰일정

구 분

입찰공고

제안서 제출

제안설명회

업체선정

일 시

2017.4.3.()

2017. 4.24.() 15:00

2017.4 .26() 13:00

2017.4 .27()

장 소

 

스타타워() 2

스타타워() 4

개별통보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 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서 평가)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경비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한 기계경비업과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실적 증명원은 다음 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1)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4년제 대학에 통합경비시스템(무인경비 용역) 구축이행 실적이 단일 건 3년간 누적 8억원(부가세 포함)

2) 공동수급 불가

 

5.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스타타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6.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 입찰등록: 2017. 4. 24() 15:00까지, 스타타워() 2층 사무실

.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우편 접수 불가)

. 현장설명회: 생략(각 업체에서 실사)

.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첨부서식) 및 가격제안서(제안안내서 서식 참조) 1.

2) 제안서 7, 제안내용 CD 1.

3)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기계경비업 허가증, 정보통신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1.

6) 실적증명서 1(공고일 이후 발주처 발급분).

7) 대리참석자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1.

8)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서 1.

9)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1.

 

7.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입찰공고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본 입찰공고에 이의가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에 따릅니다.

. 제안서 서식 및 작성요령은 별도 첨부된 제안안내서 참조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 및 현장 설명은 스타타워() 사무실 (239-5511)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4. 3.

 

 

스타타워()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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