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구매/입찰)

공지사항(구매/입찰) 게시글의 상세 화면
긴급 - 한국어 교육센터 확장에 따른 학생회관 리모델링공사(전기)
작성일: 2017-03-15 조회수: 181 담당자: 유봉수
입찰기한: 2017-03-28 14:00 현장설명: 2017-03-22 14:00 연락처: 063-220-2145
첨부 : 긴급 - 입찰공고(한국어 교육센터 확장에 따른 학생회관 리모델링공사(전기)).hwp 파일의 QR Code 긴급 - 입찰공고(한국어 교육센터 확장에 따른 학생회관 리모델링공사(전기)).hwp  긴급 - 입찰공고(한국어 교육센터 확장에 따른 학생회관 리모델링공사(전기)).hwp ,   공사계약일반조건.hwp 파일의 QR Code 공사계약일반조건.hwp  공사계약일반조건.hwp ,   공사계약특수조건(게재용).hwp 파일의 QR Code 공사계약특수조건(게재용).hwp  공사계약특수조건(게재용).hwp ,   공사입찰유의서.hwp 파일의 QR Code 공사입찰유의서.hwp  공사입찰유의서.hwp ,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파일의 QR Code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입찰참가신청서및입찰서(최종).hwp

전주대학교 공고 제2017-16

 

긴급 - 공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한국어 교육센터 확장에 따른 학생회관 리모델링공사(전기)

. 위 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효자동 2)

. 공 사 비 :

- 설계금액 : 33,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공사기간 : 45

2. 입 찰 일 정

구 분

현장설명

입찰등록마감

개찰일시 및 장소

일 시

2017.03.22.() 14:00

2017.03.28.() 14:00

2017.03.28.() 14:30

장 소

본교 대학본부

3315호 소회의실

* 의무참가 사항입니다.

본교 대학본부 3층 총무지원실

본교 대학본부 3

315소회의실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입찰 및 최저가낙찰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4. 입찰참가 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1건의 공사가 3천만원 이상인 전기공사 준공 실적이 있는 업체. , 하도급 실적은 제외하며, 준공실적증명서는 다음 요건을 충족하여야 함.

1) 실적은 현장설명일 기준 3년 이내에 준공된 실적에 한함.

2) 공공기관이라 함은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고일 현재 기획재정부에서 지정한 공공기관 또는 대학을 말함.

3) 실적은 발주처 또는 관련 협회에서 입찰등록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공사실적증명원 원본을 제출하여야함.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및 본교에서 발주한 공사 중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현장설명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 설계서(설계도면, 공사시방서 등)는 현장설명 후 학교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

. 현장설명 참가자격

1) 대리인

2) 회사대표

. 제출서류

1) 대리인 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자격수첩 또는 경력수첩 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대리인에 한함).

2) 회사대표 참가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신분증

6.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귀속

본교 공사입찰유의서 제7조에 의하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공휴일인 때에는 전일)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전주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 면제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7. 입 찰 무 효 : 본교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전기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각1.(원본대조필 날인)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지참)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실적증명서 1.

. 입찰보증서 1.

. 입찰서(별도로 봉함하여 상시 입찰함에 투입)

 

9. 기 타 사 항

. 본 공사는 상시입찰로서 현장개찰로 진행되며, 상시투찰은 현장설명 이후부터 입찰일 14:30까지 본교 총무지원실에 비치된 당해 공사 상시입찰함에 투입된 입찰서에 한해 유 효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투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안전관리비 등을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총무지원실 계약담당(220-2145)에게 문의하시고, 현장 설명 및 공사설계 등에 관한 사항은 시설지원실 공사담당(220-248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공사입찰유의서는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j.ac.kr에서 다운받아 사용 및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03. 15.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