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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 2018학년도 모집요강 및 홍보브로슈어 제작 업체 선정 입찰

  • 등록일 : 2017-03-13
  • 조회수 : 720
  • 작성자 : 윤평강
  • 입찰기한 : 2017-04-10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2017 15

 

 

2018학년도 모집요강 및 홍보브로슈어 제작 업체 선정 입찰(긴급)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2018학년도 모집요강 및 홍보브로슈어 제작 업체 선정 입찰(긴급)

  나. 제작규모: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145,490,000(부가세 포함)

  라.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물품제작 및 납품완료시까지(2017.05. ~ 2017.12.예정)

  마. 과업범위: 기획, 편집, 디자인, 촬영, 인쇄, 납품에 관한 일체사항

 

2.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입찰공고

제안서 접수일시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 시

2017.03.13()

2017.04.10.()

09:00 ~ 11:00

2017.04.10.()

14:00 ~

장 소

본교 홈페이지

본관3층 총무지원실

본관3층 소회의실

 

3. 입찰방법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브로슈어 및 출판물 납품 실적이 단일 계약 건으로 3천만원 이상 실적 업체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접수일시: 2017.04.10.() 09:00 ~ 11:00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

   2)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 1

   3)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5)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직원 참가 시)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최근 33천만원 이상 (대학)홍보물 제작 납품 실적증명서 1

   8) 참여인력 이력사항 및 (대학)홍보물 실적물 3

   9) 제안서 및 제안서요약본 각 7(A4규격, 요약본은 4매이내, 자유양식)

   10) 제안서 수록 CD 1매 혹은 USB파일

   11) 품목별 표지(1p) 및 내지(4p) 편집 시안 : A, B안 각 1

   12) 입찰보증보험증권 1(보증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

      (전주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402-82-00013)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6.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결과발표 일정

  가. 제안서 발표 : 업체별 20분 이내

  나.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장소 : 2017.04.10() 14:00 ~ /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다. 제안서 평가: [붙임]제안요청서 참고

  라. 제안서 평가 결과 및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평가 후 3일 이내 선정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제안서 평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우리대학이 정한 세부평가기준에 따라 평가됩니다.

  나. 제안서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종합평가순위에 따라 최고득점자로 선정된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합이 70점 미만일 경우 실격처리)

  다.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라. 계약체결: 협상이 성립되면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정한 바를 따름.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주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특이사항 : 입찰 신청 및 제안서 제출업체가 2개 미만일 경우 재입찰 공고하여 진행

 

 

 

2017. 03. 13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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