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 수퍼스타어린이집 시설교구 구입 입찰

전주대 공고 제 14

 

수퍼스타어린이집 시설교구 입찰 공고(긴급)

 

1. 입찰개요

  가. 입찰명: 수퍼스타어린이집 시설교구 납품 업체 선정 입찰

  . 입찰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2017.02.15.()

본교

홈페이지

물품규격서로 대체

2017.02.21.()

14:30~15:00

2017.02.21.()

15:00~

본관 3

소회의실

본관 3

소회의실

  다. 납품장소: 전주대학교 내 수퍼스타어린이집

  라. 납품기한: 2017.03.10.()

    - 납품 시 어린이집에 시설교구 설치 완료해야 함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계약 후 납품 기한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국내 소재 어린이집에 단일계약 건으로 시설교구를 2천만원 이상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4. 입찰 시 유의사항(구매계약 특수조건)

  가. 각 물품별 세부 내역은 공고서에 첨부된 목록표를 확인하고, 불분명한 사항은 어린이집 원장(063-220-4739/2342)에게 문의 하도록 한다.

  나. 첨부된 내역서 품목 변경 납품은 불가 한다.

  다. 낙찰 후 규격상이에 따른 분쟁이 발생할 경우 어린이집에서 요구하는 물품으로 납품하고 이에 대한 손해는 업체에서 부담하도록 한다.

  라. 본 입찰물품은 2017.03.10.()까지 완벽하게 납품 및 설치가 되어야 하며, 납품 물품 중 불합격 물품(품질저하, 파손 등)이 있을 시에는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마. 납품물품은 최근 년도에 제작된 최상의 상품으로 납품함을 원칙으로 하며, 정확한 규격을 알 수 없거나 물품이 품절 및 단종 되어 납품하지 못 할 경우에는 어린이집 원장과 협의하여 처리한다.

  바. 물품검수 후 발견되는 파손물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동일 물품으로 교환함을 원칙으로 한다.

 

5. 입찰 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라.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마.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 시) 1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사. 최근 3년 이내 어린이집 단일계약 실적 증빙자료(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1

  아. 사용인감(사용 인감 사용 시)

 

6. 직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나. 세부산출내역서(견적서) 1(자유양식/입찰서에 동봉)

 

 

7. 낙찰자 결정방법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만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 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입찰 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일반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규격문의: 어린이집 원장(063-220-4739,2342)/입찰문의: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02월 15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