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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산학협력단, 그래픽 작업용 고성능 조립PC 렌탈 공개경쟁입찰

전주대공고 제2016-5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그래픽 작업용 고성능 조립PC 렌탈

. 렌탈품목 및 수량 : 조립PC, 10

자세한 내용은 붙임 장비 렌탈 시방서참조

. 납품 및 설치장소 :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37(효자동 21244-3) 7

전북콘텐츠코리아랩

. 계약기간 : 납품일로부터 7개월

. 사업예산 : 28,500,000

. 입찰등록 및 투찰 : 2016.9.22.() 14~15,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우편접수 불가)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6.9.22.() 15,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소회의실

 

2. 입찰참가 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중소기업으로서 사업자등록증상 사무기기 임대업 등록(법인사업자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상 사무기기 임대업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

. 자체 유지보수 조직 보유와 기술지원 및 문제 발생 시 즉시대응이 가능하여야 함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건으로 1천만원 이상 사무기기 임대계약실적이 있는 업체

동일 기관 업무용 PC, 모니터, 프린터 등 임대 계약 시 전체 금액 합산 인정

.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공고일 현재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해당되는 확인서

. 공동수급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 받은 자는 제외됨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 낙찰업체의 계약포기 시,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은 본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음.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4.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5.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jj.ac.kr)

 

6. 낙찰자 결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동일사양에 대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낙찰. ,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과 가장 근접하게 입찰한 업체와 시담을 통해 낙찰자로 결정

 

7. 입찰등록 구비서류

순번

제출서류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소정양식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3

사업자등록증

1

 

4

중소기업확인서

1

입찰등록일 현재까지 발급된 유효 확인서

5

법인인감증명서

1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6

법인등기부등본

1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7

국세완납증명서

1

 

8

지방세완납증명서

1

 

9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1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10

실적증명서 또는 실적확인서

1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함.

 

8.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 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관련문의

- 물품규격 및 해당 사업에 관련 문의: 산학연구지원실(063-220-2461) 또는 문화산업연구소(063-220-2988)

- 입찰관련사항 문의: 총무지원실(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0913

 

전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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