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6-09-13
- 조회수 : 816
- 작성자 : 송기안
- 입찰기한 : 2016-09-22 15: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2016-5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그래픽 작업용 고성능 조립PC 렌탈
나. 렌탈품목 및 수량 : 조립PC, 10대
※ 자세한 내용은 붙임 ‘장비 렌탈 시방서’ 참조
다. 납품 및 설치장소 :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37(효자동 2가 1244-3) 7층
전북콘텐츠코리아랩
라. 계약기간 : 납품일로부터 7개월
마. 사업예산 : 금28,500,000원
바. 입찰등록 및 투찰 : 2016.9.22.(목) 14시~15시,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총무지원실(우편접수 불가)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16.9.22.(목) 15시, 전주대학교 본관 3층 소회의실
2.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중소기업으로서 사업자등록증상 사무기기 임대업 등록(법인사업자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상 사무기기 임대업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
나. 자체 유지보수 조직 보유와 기술지원 및 문제 발생 시 즉시대응이 가능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건으로 1천만원 이상 사무기기 임대계약실적이 있는 업체
※ 동일 기관 업무용 PC, 모니터, 프린터 등 임대 계약 시 전체 금액 합산 인정
라.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공고일 현재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해당되는 확인서
마. 공동수급 불가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 받은 자는 제외됨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나. 낙찰업체의 계약포기 시,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은 본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음.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4.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5.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http://jj.ac.kr)
6. 낙찰자 결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동일사양에 대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업체 낙찰. 단,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과 가장 근접하게 입찰한 업체와 시담을 통해 낙찰자로 결정
7. 입찰등록 구비서류
순번 | 제출서류 | 부수 | 비고 |
1 | 입찰참가신청서 | 1부 | 소정양식 |
2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1부 | |
3 | 사업자등록증 | 1부 | |
4 | 중소기업확인서 | 1부 | 입찰등록일 현재까지 발급된 유효 확인서 |
5 | 법인인감증명서 | 1부 |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
6 | 법인등기부등본 | 1부 |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
7 | 국세완납증명서 | 1부 | |
8 | 지방세완납증명서 | 1부 | |
9 |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 1부 |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
10 | 실적증명서 또는 실적확인서 | 1부 |
※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함.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시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관련문의
- 물품규격 및 해당 사업에 관련 문의: 산학연구지원실(063-220-2461) 또는 문화산업연구소(063-220-2988)
- 입찰관련사항 문의: 총무지원실(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09월 13일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