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 2016-07-15
- 조회수 : 811
- 작성자 : 송기안
- 입찰기한 : 2016-07-22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물품구매 입찰 공고(긴급)
1. 입찰명 : 전주대학교 궁중약고추장 포장 및 택배용 박스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긴급)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 공고방법 | 물품규격 설명회 | 입찰등록 일시 | 투찰 및 개찰 일시 |
2016.07.15(금) | 본교 홈페이지 | 2016.07.22(금) 10:00 | 2016.07.22(금) 10:30 ~ 11:00 | 2016.07.22(금) 11:00 ~ |
본관 3층 상담실 | 본관 3층 총무지원실 | 본관 3층 상담실 |
가. 물품규격 설명회(의무 참석)
1) 참가자격 : 회사대표 또는 직원
2)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직원 참가시)
3. 입찰 참가자격 :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로서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하였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본교 요청 후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첨부파일 참조)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의 5% 이상)
바.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시)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사용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6. 투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1부(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나. 세부산출내역서(견적서) 1부(첨부파일 참조, 입찰서에 동봉)
7.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품목별 금액을 더한 총액을 기준으로 예정금액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물품에 대한 수량은 예상소요량이며 가감될 수 있으므로 이를 모두 수용하여야 합니다.
다. 문 의 :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07월 15일
전 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