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긴급-전주대학교 궁중약고추장 포장 및 택배용 박스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 실시

물품구매 입찰 공고(긴급)

 

1. 입찰명 : 전주대학교 궁중약고추장 포장 및 택배용 박스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긴급)

 

2. 입찰 일정

입찰공고일

공고방법

물품규격 설명회

입찰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2016.07.15(금)

본교 홈페이지

2016.07.22()

10:00

2016.07.22()

10:30 ~ 11:00

2016.07.22()

11:00 ~

본관 3층 상담실

본관 3층 총무지원실

본관 3층 상담실

. 물품규격 설명회(의무 참석)

1) 참가자격 : 회사대표 또는 직원

2)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직원 참가시)

 

3. 입찰 참가자격 :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로서 물품규격 설명회에 참석하였으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본교 요청 후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함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첨부파일 참조)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의 5% 이상)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직원 참가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사용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6. 투찰 시 제출서류

. 입찰서 1(첨부파일 참조) 별도로 인감으로 봉하여 입찰함에 제출

. 세부산출내역서(견적서) 1(첨부파일 참조, 입찰서에 동봉)

 

7.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품목별 금액을 더한 총액을 기준으로 예정금액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3회 입찰 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21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기타사항

.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물품구매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물품에 대한 수량은 예상소요량이며 가감될 수 있으므로 이를 모두 수용하여야 합니다.

. 문 의 : 총무지원실 구매담당(063-220-214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0715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