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지사항(구매/입찰)

[종료] 정보통신지원실 “무선 엑세스 포인트 외 2 종” 구매 긴급 입찰 공고

  • 등록일 : 2014-06-02
  • 조회수 : 1175
  • 작성자 : 정낙훈
  • 입찰기한 : 2014-06-11 11:00
  • 현장설명 : 없음
  • 연락처 : 063-220-2144

전주대공고 제 2014 - 45

 

물품구매 긴급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품목 : 정보통신지원실 무선 엑세스 포인트 외 2 구매 긴급 입찰 공고

. 수량 및 세부 규격 : 붙임 자료 참조

2. 입찰 일정

. 물품규격설명회 : 참가 의무사항임.

        -. 일시 : 2014. 06. 11() 11:00 ~      

        -. 장소 :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 참가자격 : 회사대표 또는 직원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입찰 등록 일시 : 2014. 06. 11() 13:30 (총무지원실)

. 입찰일시 : 2014. 06. 11() 14:00 ~ (대학본관 3층 소회의실)

3. 입찰 방식

.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 최저가 입찰(직찰)입니다.

4. 입찰 참가자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물품 규격 설명회 및 입찰등록에 반드시 참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이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전주대학교에 귀속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 유효한 입찰자로 예정가격(단일예가)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 3회 입찰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 구매 사무규정 제 21조를 준용하여 예정금액과 가장 근접한 입찰자와 협상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계약 착수일 : 낙찰자는 3일 이내에 물품구매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8. 물품 납기일 : 계약 후 2개월 이내에 납품, 설치 완료해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본교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입찰보증금(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5%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1.

. 사용인감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물품규격서 및 납품조건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기타 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은 총무지원실(전화:063-220-21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0602

 

전 주 대 학 교 총 장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