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전주대 소식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교수들, 코로나 극복 장학금 1,004만원 전달

 전주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교수들,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1,004만원 전달.jpg

전주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교수들,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1,004만원 전달


전주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교수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해서 장학금 1,004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8일 전주대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김건우 교수, 이상균 교수, 이재운 교수, 변주승 교수, 홍성덕 교수, 이정욱 교수가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기로 뜻을 모으고 재학생 대표 정의빈 학회장과 강성호 학생에게 장학 증서를 전달했다.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대학생들은 인터넷 설치, 비대면 학습장비 구입 등 학습을 위한 추가 비용 등이 소요되어 경제적인 부담을 안고 있다. 역사문화학과 교수들은 이런 학생들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장학금을 모았다. 


역사문화콘텐츠학과 이재운 교수는 “학생들의 성공을 위하는 교수들이 학생들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장학금을 기부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일이다.”라며, “학과 교수님들의 사랑과 헌신이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주대 이호인 총장은 “전국에서도 높은 연구역량과 교육수준을 자랑하는 전주대 역사문화콘텐츠학과가 제자를 사랑하는 마음 또한 높다”라며, “제자 사랑의 마음과 좋은 영향력이 확산되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는 ‘힘내라 수퍼스타’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교직원, 동문들이 자발적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