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시각디자인학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 국제공모전서 대상 수상

  • 등록일 : 2019-09-11
  • 조회수 : 81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시각디자인학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 국제공모전서 대상 수상.jpg

시각디자인학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 국제공모전서 대상 수상

 

전주대 시각디자인학과는 지난 102019년 커뮤니케이션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재학생들이 대상을 수상하는 등 디자인 공모전 우수한 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가 주최한 제25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전주대 시각디자인학과 4학년 진남혁, 이대선 학생 팀이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두 학생의 작품은 작년 광고디자인 과목의 과제의 일부로 심사위원들로부터 예술성이 뛰어났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시각디자인학과 3학년 양주성, 장현지 학생팀은 지난 6월에 열린 제4회 수산자원을 부탁공모전에서 TV 스토리보드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두 학생팀은 코바코에서 주최한 대한민국 공익광고 공모전에도 출품하여 지면과 스토리보드 2개 분야에 본선 진출하여 수상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각디자인학과 민병선 지도교수는 학생들이 갖고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현할 수 있도록 지도했고, 학생들이 잘 따라와 준 결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라며, “앞서가는 상상력으로 미래를 디자인하는 디자인 인재를 길러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 민명선 교수(광고디자인전공)는 그 동안 학생들의 수상 성과와 그 지도 공로를 인정받아 사단법인 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로부터 2016·2018·2019년 지도교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