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교수 및 직원 11명 정년퇴임식 개최

  • 등록일 : 2019-08-30
  • 조회수 : 182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교수 및 직원 11명 정년퇴임식 개최.jpg

전주대, 교수 및 직원 11명 정년퇴임식 개최

 

전주대는 지난 830일 교직원 11명의 정년퇴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정년 퇴임한 교원은 조은영(영미언어문학과), 신용호(법학과), 오세홍(행정학과), 정철모(부동산학과), 이인홍(컴퓨터공학과), 남상윤(대체건강관리학부), 조완구(바이오기능성식품학과), 김종윤(중국어중국학과), 배혜화(영화방송학과) 교수와 직원은 유연봉, 백명숙 실장이 정년 퇴임했다.

 

정년 퇴임식에는 이호인 총장을 비롯해 양병선 부총장, 교무위원 등 교내 인사와 정년퇴직자 가족, 동료, 제자 등 약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호인 총장은 시간의 흐름이 야속하고 떠나 보내드리는 게 아쉽지만, 30년간 전주대학교와 함께해주시고 퇴임하시는 교직원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새로운 출발을 축복한다.”라고 말했다.

 

전주대 교직원 일동은 정년으로 퇴임하는 교수 및 직원 모두에게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와 부상을 전달했다.

 

퇴임하는 조은영 교수는 전주대학교가 그동안 엄청난 발전을 이뤘는데, 그 역사와 함께해서 정말 영광이었다. 남은 교직원들께서도 전주대와 함께 번창하고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백명숙 실장은 전주대 직원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근무했던 소중한 순간순간들이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됐다.”라며, “전주대에서 체득한 경험과 노하우를 이제는 또 다시 사회에 베풀며 살아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퇴임식에서 우리나라 교육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정부포상도 수여됐다. 오세홍 교수가 홍조근조훈장, 배혜화 교수가 녹조근조훈장, 조은영 교수가 옥조근조훈장, 김종윤 교수와 남상윤 교수가 근정포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