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 . .

전주대소식

전주대소식 게시글의 상세 화면
운동처방학과 권정율 선수, 아시아주니어 레슬링선수권대회서 은메달
작성일: 2019-07-11 조회수: 334 작성자: 대외협력홍보실
첨부 : 전주대 권정율 선수, 아시아주니어 레슬링선수권대회서 은메달.jpg 파일의 QR Code 전주대 권정율 선수, 아시아주니어 레슬링선수권대회서 은메달.jpg  전주대 권정율 선수, 아시아주니어 레슬링선수권대회서 은메달.jpg

 

전주대 권정율 선수, 아시아주니어 레슬링선수권대회서 은메달

- 권정율, 8월 열리는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 활약 기대 -

 

전주대 레슬링부(감독 박진규)8일부터 태국 촌부리에서 진행된 아시아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 운동처방학과 권정율 선수(20)가 은메달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그레고로만형 97kg에 출전한 권정율 선수는 준결승전에서 키르기스스탄 셰리베코브 선수를 상대로 7:6 역전승을 거둬 극적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하지만 결승전에서 만난 이란의 애버벨리 선수와 접전 끝에 4:2로 석패하여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권정률 선수는 지난 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1학년임에도 불구하고 금메달을 획득하여 레슬링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국가대표 선발전에서도 상대 선수를 테크니컬폴승 등 압도적으로 제압하며 뛰어난 기량을 보여왔기에 이번 대회에서 더 큰 아쉬움을 남겼다.

 

권정률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해서 오는 8, 또 다시 세계무대에 오른다.

 

812일부터 18일까지 에스토니아 탈린 지역에서 열리는 2019 세계주니어레슬링 선수권대회에는 전주대 운동처방학과 3인방, 그레고로만형 87kg 강현수 선수(20), 97kg 권정율 선수(20) 그리고 130kg 김민준 선수(19)가 국가대표로 출전하여 메달 획득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