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패션산업학과, 이달 5일 ‘We Are The New Black’ 패션쇼 개최

  • 등록일 : 2019-06-03
  • 조회수 : 76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이달 5일 ‘We R The New Black’ 패션쇼 개최.jpg


전주대, 이달 5We Are The New Black 패션쇼 개최

-8개 스테이지, 지역민의 눈과 귀 사로잡을 패션작품 소개 -

 

전주대 패션산업학과(학과장 박현정)는 오는 51930, 스타센터 하림미션홀에서 패션쇼를 개최한다.

 

‘We Are The New Black’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패션쇼는 2019년 전주대 패션산업학과 졸업 작품 패션쇼로, 패션의 메인 색상이자 트렌드 컬러를 의미하는 검은색(black)에 새로움(new)를 더해 졸업생의 도전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90분 동안 총 8개 스테이지에서 123벌의 작품이 소개된다. 19세기 초 한복과 양복의 만남과 카무플라주 패턴의 현대 한복을 보여주는 Hello Mr. Sunshine, 밝은 레트로 분위기의 Clueless, 세련된 도시적 느낌의 City in a Veil, 어둡고 몽환적인 Beyond Gender,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의 Carnaby Street, 환경을 생각한 무대 Black Out & In, 파란색을 주제로 한 Blue Hole, 18세기 로코코시대를 새롭게 재현한 Salon de Paris까지 다양한 주제의 개성 있는 패션작품을 선보인다.

 

전주대 패션산업학과는 2000년 개설된 이후 매년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이며 패션 업계와 지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도 다양한 작품으로 전주대 구성원들과 패션업계 그리고 지역민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마련했다.

 

한편, 전주대 패션쇼에는 패션산업 발전과 패션 전문가 양성을 위해 패션그룹형지, 롯데백화점 등의 기업이 참여하며, 우수작품상 시상도 함께할 예정이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