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JJ골프아카데미 여성골프회 전주대에 선풍기 기증

  • 등록일 : 2019-05-20
  • 조회수 : 66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JJ골프아카데미 여성골프회 전주대에 선풍기 기증.jpg

JJ골프아카데미 여성골프회 전주대에 선풍기 기증

 

지난 15, 전주대 평생교육원 JJ골프아카데미 여성골프회(이하 골프 숙녀회)가 전주대 골프교육장에 선풍기 26대를 기증했다.

 

골프 숙녀회는 1997년부터 시작해 23년의 전통을 이어오며 올해로 47기를 맞이한 역사와 관록 있는 여성골프 모임이다.

 

이날 전달식은 골프 숙녀회 김모진 회장과 전주대 평생교육원장 홍성택 교수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모진 골프 숙녀회 회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겨울, JJ골프교육장이 리모델링되어 시설이 개선되었는데, 골프교육장을 사용하는 주 고객으로서 새롭게 단장한 골프교육장에 맞는 선풍기를 기증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증된 선풍기는 총 26대로 각 타석에 1대씩 설치되어 다가오는 여름 날씨에도 쾌적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골프 숙녀회는 전주대에 매년 300만 원가량을 꾸준히 기부해오며 전주대 학생들의 교육 환경과 시설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평생교육원장 홍성택 교수는 골프 숙녀회는 전주를 대표하는 여성골프 모임으로 운동모임을 넘어서 이제는 전주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함께 발전을 기원하는 한 가족이 됐다.”라며 넘치는 사랑에 항상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 학과나 부서 및 동아리, 학회, 지인 등의 다양한 자랑거리를 자유롭게 알려주세요.(T. 063-220-2124 / bigtrust@jj.ac.kr)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