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장애아동 대상 쿨젤시트 지원 ‘시원하게 여름나세요.’

  • 등록일 : 2019-05-16
  • 조회수 : 40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장애아동 대상 쿨젤시트 지원 시원하게 여름나세요.’

- 전북보조기기센터-헤스테나(), 사랑과 나눔 이어가 -

 

보건복지부와 전라북도가 지원하고 전주대(총장 이호인)가 위탁 운영하는 전북보조기기센터는 올 여름에도 장애아동에게 쿨젤시트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한다.

 

쿨젤시트는 상온보다 온도를 3~4낮게 유지시켜줘,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는 장애아동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특히, 올해는 이른 5월부터 불볕더위가 시작되어 한 여름 기온은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측되어 접수기간 전부터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쿨젤시트는 헤스테나()로부터 후원받아 30여 명의 장애아동들에게 지원된다. 냉장실에 5분정도 보관하고 유모차, 카시트 등에 넣어 사용하면 오랫동안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쿨젤시트 지원 접수기간은 5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전자우편(rambo0430@jj.ac.kr) 또는 팩스(063-220-3005), 우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해당 사업에 관한 문의는 전라북도보조기기센터(063-220-3000)로 하면 된다.

 

한편, 전라북도보조기기센터는 전라북도에 거주하는 장애인 및 65세 이상 노인의 독립적인 생활을 보장하고 사회활동을 원활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상담 및 평가, 적용 및 훈련, 개인 맞춤형 개조 및 제작 등의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관이다.

 

 

* 학과나 부서 및 동아리, 학회, 지인 등의 다양한 자랑거리를 자유롭게 알려주세요.

취재 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 063-220-2124 / bigtrust@jj.ac.kr)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