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조배숙 국회의원,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 초청특강

  • 등록일 : 2019-05-02
  • 조회수 : 672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조배숙 국회의원,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 초청특강.jpg

전주대, 조배숙 국회의원,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 초청특강

- 중소벤처기업의 혁신과 벤처 정신 및 전북 벤처기업 지원 의지 강조 -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지원하는 전주대 LINC+사업단(단장 주송)30, ‘조배숙 국회의원과 안건준 벤처기업협회장을 초정하여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은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의 일환으로 전북도내 기업 및 기관 대표(CEO)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배숙 의원은 혁신벤처가 미래다.’, 안건준 벤처기업협회 회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벤처기업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중소벤처기업의 혁신과 벤처정신을 교육하며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조배숙 의원(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과 안건준 회장(벤처기업협회)은 전북지역 벤처기업에 격려를 보내고 벤처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전라북도 벤처 기업들과 도약의 결의를 다졌다.

 

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 이인호 회장은 “4차 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인 전주대와 공동으로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을 발족하고 중소벤처리더스아카데미 및 세계한인무역협회 무역상담회 운영 등의 활동은 지역 벤처기업협회와 대학 간 성공 협업 모델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향후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고 전북의 주요 산업기반으로 중소벤처가 자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 LINC+사업단은 ()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회장 이인호)와 공동으로 지난 2018년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을 발족하여 아카데미 과정으로 최고경영자과정을 성공적으로 운영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20193월부터 제2기생을 모집하여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국내외 명사 및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매주 화요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