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레슬링부, '3개의 태극마크 획득' 세계주니어선수권 대회 출전

  • 등록일 : 2019-04-16
  • 조회수 : 97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좌측부터 권정률, 강현수, 김민준 선수.jpg

(좌측부터 권정률, 강현수, 김민준 선수)


레슬링부, '3개의 태극마크 획득' 세계주니어선수권 대회 출전

 

전주대 레슬링부(감독 박진규)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평창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된 2019년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3명의 선수가 국가대표로 선발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발대회에서 G87kg급 강현수 선수(운동처방학과 2학년)G97kg급 권정률 선수(운동처방학과 2학년), G130kg급 김민준 선수(운동처방학과 1학년)1위를 차지하며 2019년 세계주니어 선수권대회에서 태극마크를 달게 됐다.

 

권정률 선수는 충북대 선수를 테크니컬폴승 누르고 우승을 거뒀으며, 강현수 선수는 충북대 선수에게 폴승, 김민준 선수도 조선대 선수를 상대로 폴승을 거두며 국가대표로 확정됐다.

 

권정률 선수와 김민준 선수는 지난 2월 아시아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된 것에 이어 아시아주니어대회와 세계주니어대회 양 대회 출전 자격을 획득하게 됐다.

 

권정률 선수는 허리 부상이 있었지만 감독님, 코치님의 도움으로 치료와 훈련을 병행해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 앞으로 아시아주니어선수권대회와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에 출전하게 되는데,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선발전에서는 강현수 선수와 신예 김민준 선수가 우수한 기량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앞으로의 횡보에 기대를 모았으며, 지난 99회 전국체전 금메달리스트 권정률 선수도 전 경기 테크니컬폴승과 폴승으로 승리하며 앞으로 출전할 국제대회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2019년 아시아주니어레슬링 선수권대회는 오는 7월부터 14일까지 태국 촌부리 지역에서, 2019년 세계주니어레슬링 선수권대회는 오는 812일부터 18일까지 에스토니아 탈린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