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경영학과 프로젝트수업(PBL) 참여기업, 전주대에 장학금 660만원 기탁

  • 등록일 : 2019-04-05
  • 조회수 : 84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프로젝트수업 참여기업, 전주대에 장학금 660만원 기탁.jpg

프로젝트수업(PBL) 참여기업, 전주대에 장학금 660만원 기탁

 

전주대는 지난 2일 경영학과 인터넷마케팅 프로젝트수업(PBL)에 참여하는 11개 기업이 학생 장학금 66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전주대에서 이호인 총장과, 양병선 부총장, 경영대학장 이상우 교수, 박성근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11개 참여기업을 대표해 플러스건설 나춘균 대표와 코엔에프 임종목 대표가 직접 장학금을 전달했다.

 

참여 기업들은 1학기 동안 전주대 학생들과 매칭 되어 인터넷마케팅, 온라인 광고 콘텐츠 개발 등 기업 현안을 해결하게 되며, 장학금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전액 전달된다.

 

전주대 이호인 총장은 프로젝트수업(PBL)은 대학과 기업이 서로 상생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교육 모델이다.”라며,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참여한 기업들과 학생들이 전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 구성원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영학과 인터넷마케팅 프로젝트수업은 마케팅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으로 기업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향후 참여기업과 취업 연계 및 취업률 향상에도 도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전주대 경영학과 프로젝트수업(PBL)에는 전북지역 유수 기업인 플러스건설, ()전북기독교성시화사업추진협의회, 코엔에프, 뉴로사이언스러닝, ()나눔마켓러브레드, 도서출판밀스톤, 자람연구소, 두산중장비기술학원, 왕의간식푸드, 행복연구소, 파이토비타가 참여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