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캠퍼스 곳곳 신입생 환영 행사, ‘신입생 적응 도와’

  • 등록일 : 2019-03-06
  • 조회수 : 138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캠퍼스 곳곳 신입생 환영 행사, ‘신입생 적응 도와’1.jpg


전주대 캠퍼스 곳곳 신입생 환영 행사, 신입생 적응 도와

 

전주대는 5일부터 7일까지 2019년학년도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조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를 위해 100여 명의 선배들이 직접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간식 이벤트와 경품추천, 푸드트럭 존, 대학 생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동아리 체험 프로그램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참여형 미션을 통해 신입생이 부담 없이 재학생과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달성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여 행사장의 분위기는 한껏 무르익었다. , 매 시간대별 버스킹 팀이 참여하여 행사장을 축제 분위기로 만들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전주대 김성호 학생(25, 건축학과 4학년)축제 같은 분위기에서 신입생들이 함께 어울리며 즐겁게 대학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환영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신입생이 대학생활에 빨리 적응해서 캠퍼스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따스한 봄 비와 봄 장미를 모티브로 한 인생사진 포토존에는 신입생 외에도 재학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축제장 한편에서는 화장이 서툰 신입생을 위한 화장법 강좌도 열린다.

 

전주대 신입생 유승현 학생은(19, 외식산업학과 1학년) “무엇을 해야 할지 잘 모르는 낯선 캠퍼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고 나니 학교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됐다.”라며 앞으로의 대학생활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