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 등록일 : 2019-02-27
  • 조회수 : 217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사본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51.jpg


전주대,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1. 새 슬로건 함께하는 교육’, 입학식부터 교수, 재학생과 신입생 교류의 장 마련

#2. 학생이 꿈을 만들고 키울 수 있도록 대학 전 구성원이 학생과 함께 갈 것.

 

전주대는 27일 전주대 수퍼스타홀, 온누리홀 등 4개 장소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 2,660명을 대상으로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올해 입학식은 개강 전부터 학과 교수와 재학생, 신입생들이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소통을 중점으로 단과대학별로 진행하게 됐다. 이를 위해 교수와 재학생이 총 출동하여 신입생을 맞이했다.

 


1부 입학식은 총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단과대별 교수 소개, 신입생 선서, 새 출발 선언 및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각 단과대별로 교수와 재학생이 준비한 태권도 시범, 무대 공연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신입생들을 환영하고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08학번 선배 김영권 선수(감바 오사카)가 환영 영상을 보내와 눈길을 끌었다. 김 선수는 영상메시지를 통해서 전주대에서 큰 꿈을 키우고 즐거운 대학생활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신입생을 응원했다.

 

전주대 이호인 총장은 수퍼스타를 키우는 곳이라는 슬로건처럼 학생이 꿈을 만들고 키울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도울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갖고 끝없이 펼쳐지는 미래를 향해 패기의 젊음을 마음껏 발산하길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