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고은미래의원, 업무협약 체결

  • 등록일 : 2019-01-02
  • 조회수 : 1532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고은미래의원 상호협력 협약식-4.jpg

전주대-고은미래의원, 업무협약 체결

- 의료기술 교류 및 의료봉사 지원 협력, 의료진료 지원 체계 구축 -

 

전주대(총장 이호인)는 지난 14일 고은미래의원 전주본점·송천점·효자점·군산점·남원점과 의료기술 교류 및 의료봉사 지원과 협력, 전주대 학생과 교직원 대상 의료진료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전주대 대학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전주대 양병선 부총장과 고은미래의원 임건묵 대표원장, 송천점 이기태 원장, 효자점 김광민 원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두 기관의 양해각서는 의료기술정보 교류 및 의료봉사 지원과 협력 전주대 학생과 유학생, 교직원과 그 가족에 대한 의료진료 지원 기타 지역사회 와 상생을 위한 활동 추진 등을 주요 골자로 한다.

이 협약을 계기로 국제학생을 포함한 전주대 학생과 교직원들은 전북지역 고은미래의원에서 약 20% 상당의 비급여를 감면받게 된다.

 

전주대 양병선 부총장은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가치를 전하는 향토기업, 고은미래의원과 전주대와의 협약을 통해서 두 기관이 함께 상생하고, 지역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임건묵 대표원장은 "전국 최고의 대학으로 성장하고 있는 전주대와 협약을 맺게 돼서 영광이며, 고은미래는 향토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은미래의원은 전주에서 개업한 이후 안양, 청주 등 전국에 11개 지점을 오픈했으며, 전북지역에서 교육기관, 시민단체 후원 및 의료지원, 클린 타투 지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