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전주대소식

전주대소식 게시글의 상세 화면
완산구청 지역아동센터에 ‘라면기부’ 사랑나눔 진행
작성일: 2018-12-20 조회수: 391 작성자: 대외협력홍보실
첨부 : 전주대, 완산구청 지역아동센터에‘라면기부’사랑나눔 진행.jpg 파일의 QR Code 전주대, 완산구청 지역아동센터에‘라면기부’사랑나눔 진행.jpg  전주대, 완산구청 지역아동센터에‘라면기부’사랑나눔 진행.jpg

 

전주대, 완산구청 지역아동센터에라면기부사랑나눔 진행

- 이번으로 6회째 라면기부 진행, 올해만 1만 여 개 전달 이웃사랑실천 -

 

전주대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완산구청에 라면 158상자(5,849)를 전달하는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18일 기탁된 6,000여 개의 라면은 교직원 및 학생들이 2~3개씩 사랑과 정성을 담아 모은 것으로 그 의미가 더욱 각별했다. , 익명의 교직원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손수 작성한 편지와 함께 현금 50만원을 추가로 전했다.

 

모인 라면들은 완산구청과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청소년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전주대 이호인 총장은 라면뿐만 아니라 우리들의 따뜻한 마음까지도 지역사회에 전달되어 따뜻하고 푸근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라며, “전주대의 작은 움직임으로 전북지역에 기부와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기부 행렬에 동참한 학생들은 평소에 학업과 아르바이트로 주변을 돌아보기 힘들었는데, 이번 라면 기부 행사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전주대는 20161학기 1,000여 개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기부양이 꾸준히 들어 현재까지 총 15천 여 개의 라면을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