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KCL무역, 전주대에 베트남 유학생 장학금 1,000만원 기탁

  • 등록일 : 2018-12-10
  • 조회수 : 90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KCL 무역, 전주대에 베트남 유학생 장학금 1,000만원 기탁.jpg


KCL무역, 전주대에 베트남 유학생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전주대는 지난 5, KCL무역이 베트남 유학생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주대 대학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은 전주대 이호인 총장과 KCL무역 김상원 대표 등 12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KCL무역은 하노이 ICC 센터와 함께 베트남에서 예비 유학생들에게 전주대학교를 홍보하는 기관이다. KCL무역은 단순히 유학상담과 컨설팅에 그치지 않고 베트남 유학생이 한국 생활에 적응하고,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후관리도 진행하고 있다.

 

김상원(KCL무역) 대표는 생계로 인해서 학업에 전념하기 힘든 베트남 유학생들을 돕고 싶어서 기부하게 됐다.”라며,“유학생들에게 항상 신경 쓰고 지원해주시는 전주대에 작은 보탬이 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KCL무역과 하노이 ICC는 올해만 베트남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 1,500만원을 기탁했으며, 지난 3월에는 베트남 국민가수 TUAN HUNG(뚜언 흥)을 초청하여 전주대에 재학중인 베트남 학생들을 격려한 바 있다.

 


전주대 이호인 총장은 꼭 필요한 학생들이 귀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달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돈독한 관계를 통해서 베트남 유학생이 조기에 정착하고, 학업과 대내외 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