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태권도시범단, 中에서 태권도 알리기 총력 ‘해외 관광객 유치 효과 톡톡’

  • 등록일 : 2018-11-19
  • 조회수 : 47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태권도시범단, 글로벌 공연으로 관광객 유치.jpg


전주대 태권도시범단,

에서 태권도 알리기 총력 해외 관광객 유치 효과 톡톡

 

전라도 1,000년을 맞이하는 해에 맞춰 전주대 태권도시범단은 한국관광공사, 전라북도와 함께 지난 14일부터 56일 동안 베이징-상해-광저우시를 순회하며 태권도 관광 알리기여정에 나섰다.

 

총 거리 약 35,000km에 달하는 이번 여정에서는 중국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태권도에 관광을 더한 체험형 관광 상품을 핵심 콘텐츠로 한중 문화관광 교류대전(베이징), 중국 국제여행 박람회(상하이), 태권도 문화교류행사(광저우) 등 굵직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전주대 태권도학과는 2018년 세계태권도한마당에서 국내 및 해외부를 석권 바 있는 명실공히 태권도 명문이다. 이번에는 ‘The Ssaulabi(싸울아비)’라는 주제로 태권도를 비롯한 동양의 다양한 무술들의 역사 및 문화를 공연으로 승화시켰다.

 

이숙경 교수(태권도시범단 지도교수)태권도 공연을 통해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리고, 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 및 유학생 유치뿐만 아니라 학생 해외취업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이번 일정을 통해 산··학이 협력하여 지역홍보와 관광객유치, 학생 해외취업 등 그 결실을 더욱 튼실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 태권도시범단은 세계 각지의 여행사가 참가한 ‘2018 중국 국제 여행 박람회에서 커튼콜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