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젊다, 나는 살아있다.’ 평생교육원 한마당 축제 성료

  • 등록일 : 2018-11-12
  • 조회수 : 44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젊다, 나는 살아있다. 평생교육원 한마당 축제 성료

 

전주대 평생교육원은 지난 10, 전주대 희망홀에서 젊다, 나는 살아있다.’라는 주제로 전주대 평생교육원 한마당 축제를 개최하였다.

 

평생교육원 한마당 축제는 늦은 나이에도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개발하기 위해 학업의 문에 다시 들어선 성인 학습자들이 1년 동안 배우고 노력한 결과를 확인하는 자리다.

 

이날 평생교육원생들은 라인댄스와 음악, 시낭송, 난타 등 각자의 숨은 끼와 열정을 지역주민들에게 마음껏 뽐냈다. O Sole mio(, 나의태양)Nella Fantasia(넬라판타지아) 성악 등 수준 높은 공연도 선보였다.

 

행사장에는 드립커피, 지문인적성검사, 마술부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며 지역주민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올해로 4회째로 접어드는 전주대 평생교육원 한마당 축제는 매년 5,000여 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행사에는 JJ호스트패밀리 데이 행사가 같이 진행되어 우리 대학에서 공부하는 국제학생과 지역민이 하나가 되어 서로를 이해하고 글로벌시티즌십 향상을 통해 상호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이날 양병선 부총장은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렇게 멋진 공연을 통해 우리의 배움이 향상되고 지역에 대한 공동체 의식을 확산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지역이 하나기 되고 지역민이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가지는 문화가 계속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