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가을에 책 한 잔 어때’ 11월 12일부터 독서행사 진행

  • 등록일 : 2018-10-30
  • 조회수 : 727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독서주간 행사.jpg



전주대, 가을에 책 한 잔 어때?11 12일부터 독서행사

- 지역주민 대상 독서클리닉, 도서관 런닝맨 등 다양한 독서 행사 진행 -

 

전주대 도서관과 기초융합교육원은 1112일부터 일주일간 지역주민과 전주대 학생의 독서 능력을 향상하고 가을철 건전한 여가생활을 선용하기 위해서 ‘2018년 독서주간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과 함께, 책 한 잔 어때?’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독서주간 행사는 전주대 학생뿐만 아니라 전주시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기획했다.

 

가장 눈에 띄는 프로그램은 책 처방 약국 독서 클리닉이다. 독서 클리닉은 지치거나 상처받은 마음을 약이 아닌 책으로 치유하는 코너로, 신청자의 고민 사연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서 고민을 치유할 수 있는 책을 약 봉투에 담아 선물한다.

 

도서관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용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기획했다. 이용객은 도서관 런닝맨을 참여해서 미션을 통해 도서관 이용 방법과 기능들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상품도 받아갈 수 있다.

 

도서관장 전용석 교수는 독서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책과 친해지고 책을 읽는데 도움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했다.”라며, “즐겁고 유익한 전주대 독서주간 행사에 지역주민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헌 책을 새 책으로 바꿔갈 수도 있다. ‘책사랑 도서교환전에서는 본인이 소장한 책을 전주대 도서관에 기부하고, 기부대에서 기부한 수량만큼 원하는 책을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다. 참여자의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미리 다양한 최신 책들을 구비했다.

 

전주대 독서주간 행사 접수는 이달 29일부터 진행되며, 참가 신청과 자세한 안내 사항 확인은 전주대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http://lib.jj.ac.kr/)를 통해 가능하다.

 

전주대 도서관은 독서주간 행사로 JJ필독서 독후감 공모전 독후감 공모전 자료이용 다독자시상 책 처방 약국 독서클리닉도서관 SNS이벤트 VR게임대회 전국도시관광안내지도 전시 책사랑 도서 교환전 도서관 런닝맨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