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창업마일리지 장학증서 수여, ‘스타CEO’ 양성 총력

  • 등록일 : 2018-06-11
  • 조회수 : 69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IMG_9195.JPG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스타CEO’ 양성 총력

- 창업장학생에게 총 5,228만원 수여 -

 

전주대 창업지원단(단장 이형규)67() 대학본관 1층 세미나실에서 2018학년도 1학기 창업마일리지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이형규 창업지원단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송재중(기계자동차공학 4) 80명의 장학생들에게 총 5,228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창업마일리지 장학금은 창업 동기부여와 적극적인 창업활동을 유도하고 창업의지를 높이기 위해 재학생들이 참여한 창업활동(창업, 창업강좌 수료, 창업동아리 활동, 창업경진대회 수상 등)을 평가항목에 맞춰 마일리지가 차등으로 적립되며, 적립된 마일리지에 상응하는 창업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이형규 창업지원단장은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여 기업가정신과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를 발굴·육성하고자 양질의 창업인프라 및 창업인력을 보유하여 학생들을 스타CEO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주대는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창업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대학 내 창업분위기를 확산시키고 단계적인 창업활동을 통하여 아이디어가 실체화될 수 있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창업활동에 격려하고 있다.

 

올해 학생들에게 주어지는 창업 장학금은 작년에 비해 3천만원을 증액한 12천만원으로 창업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한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창업마일리지 장학금은 매 학기 5, 11월에 창업지원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창업장학금 관련 문의: 063-220-2848)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