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굿윌스토어에 사랑의 기부 물품 전달

  • 등록일 : 2018-05-03
  • 조회수 : 67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굿윌스토어.jpg

전주대, 굿윌스토어에 사랑의 기부물품 전달


전주대는 5월 3일, 지난 달 30일부터 4일간 진행된 캠페인에서 기부된 물품을 굿윌스토어 전주점에 전달했다.


이번에 진행된 기부 캠페인은 ‘사랑을 더하고, 행복이 불어나고, 함께 어울리는(약칭 더불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전주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200여 명이 참여했다. 4일 동안 기부된 물품은 서적, 의류, 가전제품을 비롯하여 15박스 약 1,000여 점이다.


기부에 참여한 전주대 김영준 학생(22세/사회복지학과 4학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어려운 장애인분들에게 간접적으로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좋았고, 학교에서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라고 말하며 기부에 즐거움을 보였다.


굿윌스토어 전주점에 전달된 기부 물품은 재판매하여 수익금은 장애인 장애인의 처우개선과 복지향상 등 장애인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굿윌스토어 전주점은 현재 3급 이상 중증지적장애인 8명이 일하고 있다.


이날 전달 행사에 참여한 굿윌스토어 한정섭 점장은 “전주대와는 견학이나 봉사활동을 통해서 그 동안 다양한 관계를 맺어 왔는데, 이번에 기부 캠페인까지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전주대에 학생들이 장애인에 편견을 해소하고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주대는 2015년 5월부터 굿윌스토어와 함께하여 교내에 유인기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교내에 도움이 필요한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