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전주대소식

전주대소식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전주대 씨름부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동메달 획득
작성일: 2018-04-13 조회수: 443 작성자: 대외협력홍보실
첨부 : 입상자 단체사진1.jpg 파일의 QR Code 입상자 단체사진1.jpg  입상자 단체사진1.jpg


전주대 씨름부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동메달 획득



우리 학교 씨름부가 제19회 증평인삼배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단체전에서 동메달, 개인전에서 금메달 1,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지난 9일부터 이틀간 증평종합스포츠센터 씨름장에서 열린 대회에서 장사급이 없는 불리한 상황에서도 용인대를 이기고 4강에 진출하여 단체전 부문 동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개인전 부문에서는 4학년 김기환(역사급 105kg) 학생선수가 준결승전에서 한림대 김준희 학생선수, 결승전에서 동아대 임규환 학생선수를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하며 금메달을 획득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기환 학생선수는 결승 첫판에서 더 잡기를 당한 불리한 상황에서도 승리를 이끌어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냈다. 김현우(경장급 75kg) 학생선수와, 문화룡(용사급 95kg) 학생선수는 각각 동메달을 획득하며 모든 선수들이 첫 대회보다 경기 운영 능력과 개인 기량이 향상된 모습을 보였다.

 

전주대학교 씨름부 임종길 지도자는 “4학년 학생선수가 상위 입상 하면서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었고, 부상 선수들의 회복과 체력훈련을 통한 경기력 및 강한 정신력으로 자신감을 더욱 심어 줄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훈련에 결의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