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북연구개발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 전주대 IR 로드쇼 개최

  • 등록일 : 2018-04-06
  • 조회수 : 450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IR로드쇼 개최2.jpg

전북연구개발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

전주대 IR 로드쇼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전북연구개발특구본부가 주최하고 전주대학교 이노폴리스캠퍼스사업단(단장 권규식)이 주관한 ‘이노폴리스캠퍼스 IR 로드쇼’가 지난 5일 전주대학교 본관 5층 대장금 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IR 로드쇼’는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원사업의 수혜기업 중 기술력과 사업성이 뛰어난 창업기업들에게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한 행사이다.


총 9개 기업이 IR발표를 하고 외부 VC 및 전북엔젤투자클럽 등 총 11명의 심사위원이 심사를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기술사업화 희망자, 연구소기업 창업희망자, 전북지역 창업유관기관 등을 비롯한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이 참관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IR 로드쇼는 수도권에 비해 투자가 원활하지 못한 지역 창업기업들에게 투자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참여기업에게 투자에 대한 연계 기회를 제공, 사업화의 사기 진작을 위하여 투자자와 상호교류가 형성될 수 있는 행사라는 호평을 받았다.


우리 학교 이노폴리스캠퍼스 권규식 사업단장은 “이노폴리스캠퍼스 지원 사업이 뛰어난 창업기업들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서 투자자들이 적극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