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목회자 초청 세미나 개최

  • 등록일 : 2018-04-05
  • 조회수 : 491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목회자 초청 세미나 개최 1.jpg


전주대, 목회자 초청 세미나 개최

 

우리 학교는 43일부터 이틀에 걸쳐 최종상 박사의 이방인 사도가 전한 복음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전북지역 목회자 및 신학에 관심이 있는 신도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강사로 나선 최종상 박사는 1995년 로마서 연구로 런던바이블칼리지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고 모교에서 신약학 연구교수와 객원교수 그리고 한국인 최초로 둘로스 선교선 단장 등으로 활동했다. 현재는 암노스 교회개척학교 학장으로 영국 목회자들이 건강하게 목회 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고 있다.

 

최종상 박사는 세미나에서 자신의 삶으로 그리스도인의 진정성을 보이지 않으면 복음이 전파되지 않는다면서 예수님이 가신 섬김의 길을 묵상하며 우리도 그 길에 함께 동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최박사는 로마서는 성경에서 기독교 진리의 체계를 가장 잘 설명하는 최고의 서신이다며 로마서는 단순히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얻는다는 이신칭의 교리만이 아니라 유대인과 이방인이 어떠한 차등도 없이 구원과 칭의와 신분에 있어서 동등함을 가르친다고 전했다.

 

세미나를 준비한 류두현 대학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하여 목회정보와 전략을 함께 나눔으로 한국교회가 위기를 극복하고 성경적 바탕위에 성장하도록 돕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 학교가 지역교회에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전라북도 지역 교회 목회자 및 신학생, 성도들을 위해 무료로 개최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