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글로벌리더스 최고위과정 입학식

  • 등록일 : 2018-04-03
  • 조회수 : 449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글로벌리더스 최고위과정 입학식.jpg

전주대, 글로벌리더스 최고위과정 입학식


우리 학교는 2일 오후 6시 아름다운컨벤션에서 이호인 총장과 김성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김송일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임정엽 전주대 총동문회장, 유창호 한국은행 전북본부장, 나종우 전주문화원장, 최무연 한국아시아우호재단 전북본부장, 홍성일 전라매일 대표, 심재기 전주예총회장, 조중현 국립무형유산원장를 비롯한 대학본부 보직자 10여명과 50여명의 최고위과정 입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기 입학식을 갖고 첫 번째 교육과정을 본격 시작했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강연모 최고위과정 주임교수로부터 교육과정 소개와 학사일정의 안내가 있었으며 이호인 총장이 입학생 대표에게 입학허가서를 수여했다.


이호인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제1기 글로벌리더스 최고위과정에 입학해주신 여러 원우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과정은 전문지식 습득과 폭넓은 휴먼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품격을 갖춘 인맥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양호 씨와 유은희 씨의 시낭송과 함께 축하연주로 왕기석 명창의 단가‘사철가’가 연주되었으며 트럼피스트 정상영 씨의 연주와 박보성씨의 색소폰연주가 펼쳐졌다.


홍성택 원장은 인사말에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이 시대의 리더들에게 미래 지향적인 교육 콘텐츠로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시야를 제공하고 자기 계발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인문학, 경제, 문화예술, 스포츠 등의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강사들을 모시고 최고 수준의 과정으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대학교 글로벌리더스 최고위과정은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들로 구성돼 있으며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첨단지식을 습득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휴먼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장으로서 발전될 것이다.


최고위과정은 1년 단위로 이뤄지며 전·후반기 각 12주씩 총 24주간의 명강사 강의와 특별활동으로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리더십, 기업경영, 인문 교양,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에 의한 수준 높은 강의와 시낭송, 와인, 골프, 웰빙댄스 등의 특별활동으로 진행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