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미래 전략산업 탄소분야 전문가 15명 배출

  • 등록일 : 2018-02-09
  • 조회수 : 826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전주대, 미래 전략산업 탄소분야 전문가 15명 배출.jpg

 

미래 전략산업 탄소분야 전문가 15명 배출

- 대학원 탄소융합공학과 및 문화산업대학원 탄소나노부품소재공학과 학위수여식 가져 -

 

우리 학교는 8일 지역혁신관에서 대학원(원장 류두현) 탄소융합공학과 및 문화산업대학원(원장 임성진) 탄소나노부품소재공학과 학위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주대는 전국 최초로 탄소특성화학과를 학사부터 석사, 박사 과정 모두 개설해 탄소관련 전문가 양성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탄소융합공학과 석사 학위 수여자 6명과 수료자 2, 탄소나노부품소재공학과 7명이 석사 학위를 수여받아 총 15명의 탄소분야 전문가를 배출했다. 이들은 2년간 주경야독을 하며 학업에 열중해 석사과정을 마쳤다.

 

본교 류두현 대학원장은 석사 과정 중 갈고 닦은 실력으로, 지역을 넘어 우리나라가 세계 최고의 탄소 및 부품산업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학교 탄소융합공학과는 전북 핵심 전략산업인 탄소소재산업의 고급인력양성 특성화학과로서 2012년부터 도의 지원을 받아 전액 장학금 지원 및 탄소 관련 우수기업에 100% 취업을 보장하는 학과이다. 탄소나노부품소재공학과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여 전북 중소기업의 기술혁신과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전주대학교 탄소관련 계약학과이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