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평화사회복지관 ‧ 희망플랜전주평화센터 MOU 체결

  • 등록일 : 2018-01-24
  • 조회수 : 89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보도자료] 전주대, 평화사회복지관 _ 희망플랜전주평화센터 MOU 체결.jpg


평화사회복지관 희망플랜전주평화센터 MOU 체결

 

우리 대학과 평화사회복지관(관장 성동학) 희망플랜전주평화센터가 23일 평화사회복지관 교육실에서 지역 내 14~ 24세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하는 진로교육과 학부모 교육을 비롯하여 역사탐방을 통한 역사교육을 수행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희망플랜전주평화센터 사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한국사회복관협회에서 지원하며, 전주시 평화동, 서학동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 100명을 선정해 3년간 지속되는 사업이다. 우리 대학의 진로개발지원센터(센터장 서상우)가 중심이 되어 아동청소년의 진로교육 및 상담을 지원하고 역사문화콘텐츠학과(학과장 김건우)가 역사탐방을 통한 역사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

 

평화사회복지관 희망플랜전주평화센터 성동학 관장은 이번 협약식으로 관내에 있는 아동청소년이 전주대학의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한층 더 성숙한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에 최원철 부총장은 체계적인 진로교육과 상담을 통해 역사의식을 겸비한 지역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의미 있을 뿐만 아니라, 본교가 재학생들에게만 진로교육을 잘하는 대학이라는 것을 벗어나 지역 아동청소년에게도 진로교육을 지원하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