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사회봉사활동 사진·수기 공모전 개최

  • 등록일 : 2017-12-15
  • 조회수 : 493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행사사진.jpg


사회봉사활동 사진·수기 공모전 개최

 

 2017년 한 해 동안 진행된 사회봉사 활동에 대한 평가회 및 제1회 사회봉사활동 사진·수기 공모전을 12() 1730분 온누리홀에서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전주대학교의 사회봉사활동에 함께 한 지역사회 봉사기관 관계자들과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하는 수상과 축하, 감사의 시간이었다. 먼저, 사회봉사 사진 공모전에 참여한 어울림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전북 소재의 지역 봉사 기관 및 지역의 대학생들을 시상하였고, 수기 공모전에 참여한 대한적십자 전북본부를 비롯한 참여 학생들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캄보디아와 미얀마 등에서 진행될 해외봉사 발대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봉사활동에 참여한 교내외 봉사활동 관계자와 학생 150여명이 참여했다.

 

2017년 제 1회 사회봉사활동 사진·수기공모전 대상은 이성진(금융보험학과 2), 김진아(영화방송제작학과 0)가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전주대학교 한식조리학과 동아리 레인보우브릿징, 어울림지역아동센터, 대한적십자사 전라북도지사, 도담지역아동센터 등이 수상했다. 우수상은 윤정용(국어교육과 4)(전북대, 생명과학과) 우수상 곽경훈(전주대, 경제학과) 우수상 윤정용(전주대, 국어교육과) 3명과 고창행복원, 중산지역아동센터 등 총 12명에게 총장상을 수여하였다.

 

이성진(금융보험학과 2)은 미얀마에서 200여 명의 현지 아동들과 단원들이 함께 신나는 율동과 합창을 하는 현장을 사진 속에 생생하게 담아냈고, 그 모습이 마치 천사들의 합창과 같았다고 표현했다. 김진아(영화방송제작학과 0)봉사, 꿈 안에서 노닐다라는 주제로 점자 도서관에서 점자 입력 및 낭독봉사를 진행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시·청각 장애인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며 꿈을 찾아가는 활동 수기를 발표했다.

 

김광혁(사회봉사센터장)어려운 곳을 찾아 섬김의 리더십을 배우는 전주대학교학생들에게 사회봉사활동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지역 봉사 기관들과 봉사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해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전문봉사활동을 통해 봉사활동의 품격을 높이는 전주대학교, 헌신과 봉사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전주대학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