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인문·사회학도를 위한 진로&취업 Festival」 개최

  • 등록일 : 2017-11-09
  • 조회수 : 604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9 인문사학도박람회 포스터.jpg


전주대, 인문·사회학도를 위한 진로&취업 Festival개최

 

오는 1115()인문사회학도를 위한 진로&취업 Festival이 전주대학교 스타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용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에 있는 인문사회계열 전공자에게 진로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대상은 인문사회계열을 전공하는 전라북도 청년층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날은 취업 선배의 경험과 노하우를 듣는 talk & talk 특강, 전공분야 직무정보 제공, 공무원 합격 전략, 해외경험 정보, 청년고용정책 안내 등 다양한 내용의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직업선호도검사, 컬러진단, 푸드테라피, 캘리그라피, 에코백 증정, 이벤트 팡팡 등 각종 연계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이호인 총장은 타 전공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업률이 낮고 정보가 적어 어려움을 겪는 인문사회계열 전공자들의 갈증을 풀어주기 위해 기획된 자리인 점을 강조하며, “청년들이 비전을 갖고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문사회학도를 위한 진로&취업 Festival은 상담을 위한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접수 희망자는 1101일부터 전주대 대학일자리센터에 신청하면 된다.(행사 문의: 전주대 대학일자리센터 063-220-4723)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